이 좋은 구원의 길에 당신을 초대합니다
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.
“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 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” (요한복음 3:16)
하나님은 온 인류를 사랑하시고 또한 바로 당신을 사랑하십니다. 하나님은 당신에게 참된 복을 주시기 원하시고 당신을 보다 더 보람되고 행복한 삶이 되기를 원하십니다. 그런데 왜 당신은 그런 삶을 누리지 못하고 있습니까?
모든 사람들에게 근원적인 죄가 있기 때문입니다.
“오직 너희 죄악이 너희와 너희 하나님 사이를 가로 막았다” (이사야 59:2)
당신에게도 하나님 앞에 죄가 있습니다. 태초에 하나님은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자기 형상대로 사람을 지으신 후 만물을 다스리면서 살라고 특권을 주셨는데, 사람이 하나님의 명령에 불순종함으로 죄악이 이 땅에 들어왔고 세상은 고통과 사망을 향하게 되었습니다. 이것이 하나님과의 관계가 끊어진 죄악입니다.
해결책은 오직 예수님뿐입니다.
“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” (사도행전 4:12)
예수님은 죄악과 고통 중에 있는 우리를 사랑과 구원을 주시기 위해 오신 하나님의 아들이십니다. 예수님께서 우리의 죄를 대신 짊어지시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죽으심으로 우리의 죄 값을 지불하셨습니다. 때문에 우리에게는 하나님과 다시 교제할 길이 활짝 열렸습니다. (이사야 53:5~6, 로마서 3:23~26) 예수님을 믿음으로 죄사함을 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며 온전한 축복의 관계를 맺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.
하나님은 당신의 결단을 지금 기다리십니다.
“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” (요한복음 1:12)
당신을 위해 마련된 구원의 길, 예수 그리스도를 진정한 삶의 주인으로 믿고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을 얻으며 참된 행복의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. 내일로 미루면 너무 늦습니다. 바로 지금 망설이지 말고 하나님 아버지 품으로 돌아오십시오. 참 평강과 기쁨과 축복 속에 영원한 생명과 천국이 약속되어 있습니다. (사도행전 16:31, 요한복음 5:24)
“하나님 아버지, 나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죽으신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세주로 믿고 주님으로 영접합니다.
나의 죄를 용서해 주시고 영원한 생명의 약속 주심을 감사합니다. 내 안에 오셔서 삶을 다스려 주시며 주님의 뜻대로 살게 해 주옵소서.
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. 아멘.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