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생 얻는 길
인생의 확실한 3가지 사실
언젠가 세상을 떠납니다.
“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” (히브리서 9:27)당신도 언젠가는 죽습니다.
“너는 내일 일을 자랑하지 말라 하루 동안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네가 알 수 없음이라” (잠언 27:1)죽음 후, 천국 아니면 지옥에서 영원을 보냅니다.
“저희는 영벌에 의인들은 영생에 들어가리라” (마태복음 25:46)
당신이 구원(영생) 얻는 길
하나님이 처음 창조하신 사람은 죄가 없는 상태로 하나님과 온전히 교제하며 살았습니다.
“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” (요한일서 4:8)
“하나님이 지으신 그 모든 것을 보시니 보시기에 심히 좋았더라” (창세기 1:31)
사람이 죄를 범함으로 하나님과의 관계가 깨어졌습니다.
“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” (로마서 3:23)
사람은 죄인이 되었습니다.
죄의 결과로 죽어 지옥가게 됩니다.
지옥은 영원히 고통 받는 불 못입니다.
“죄의 삯(대가)은 사망이요” (로마서 6:23)
“불과 유황 못에 던지우니...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” (요한계시록 20:10)
사람은 자기 힘으로 구원을 얻을 수 없습니다.
“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네가 잿물로 스스로 씻으며 수다한 비누(인간적인 수단)를 쓸지라도 네 죄악이 오히려 내 앞에 그저 있으리니” (예레미야 2:22)
하나님 앞에서 죄의 문제는 도덕, 선행, 종교 등 그 어떤 노력으로도 해결되지 않습니다.
죄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한 사람은 하나님께 나아갈 수 없습니다.
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만이 사람의 죄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구원의 길입니다.
“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를 위해 죽으시고” (고린도전서 15:3)
예수님은 우리를 대신해 십자가에 달려 죽으심으로 우리의 죄 값을 대신 갚으셨습니다. 예수님은 죽은 지 사흘 만에 살아나셨습니다. 예수님은 천국 가는 유일한 구원의 길입니다.
“성경대로 사흘 만에 다시 살아나사” (고린도전서 15:4)
“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” (요한복음 14:6)
“주 예수님, 나는 주님을 믿고 싶습니다. 십자가에서 죽으시어 내 죄 값을 담당하시니 감사합니다.
지금 나는 내 마음의 문을 열고 예수님을 나의 구주, 나의 하나님으로 영접합니다.
나의 죄를 용서하시고 영생을 주옵소서. 나를 온전히 다스려 주시고 주님이 원하시는 사람으로 만들어 주옵소서.
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. 아멘.”